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2018 서울대 한류드림기부콘서트,참여 열기 뜨거워

기사승인 2018.10.11  11:52:15

공유
default_news_ad2

[코리아뉴스타임즈] 오는 10월 21일 열리는 ‘2018 서울대학교 한류드림기부콘서트’에 참여 열기가 뜨겁다.

서울대학교총동창회 문화예술분야 사회공헌사업 확대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기부콘서트에는 워너원과 에일리가 출연한다. 이번 행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층과 다문화 가정 가족 등 다양한 계층을 초청해 한류 콘서트를 직접 볼 수 있는 기부 콘서트로, 창업 기업, 소상공인 연합회, 중소기업, 소상공인들도 기부에 참여할 예정이다.

기업의 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회원가입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나온 수익금을 서울대학교 총동창회에 기부하고 이 기부금은 사회공헌 사업에 쓰일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지역 경제에도 도움을 주고, 콘서트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콘서트 입장권 대부분은 서울대 동문 및 재학생, 정부 및 지자체, 사회공헌단체, 인민일보 등 글로벌 협력 업체 및 방송제작참여업체 등에 무료로 배포됐다.

서울대학교총동창회 신수정 회장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역과 지역, 동문과 비동문, 세대와 세대, 세계인이 융합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문화를 창조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한류드림기부콘서트와 함께 뷰티플랫폼 ‘예뻐혜윰’이 공식후원사로 동참하게 됐다.  ‘예뻐혜윰’ 박태윤 대표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한국 기부 문화에 조금이나마 발전이 될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행사가 있으면 항상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배소현 인턴기자 bae_4805@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